623 0 0 0 3 0 2년전 0

쉽다.나만의 전자책 만들기

크몽,유페이퍼 전자책 출간 모두 쉽게

2년 전, 우연히 전자책을 접할 계기가 생겼다. 종이책만 고집하던 내게는 그야말로 신세계였다. 때마침,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모든 이들이 온라인의 세상으로 관심을 기울일 때여서 그런지 전자책 역시 날개를 단 것처럼 사람들에게 널리 다가갔다. 종이책과 전자책의 각각의 장단점이 있겠지만 전자책은 어디서나 편리하고 비용이 들지 않는다는 점,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다는 점을 장점으로 들 수 있겠다. 몇 년 걸려 썼던 종이책과는 달리 전자책은 짧은 페이지 수만으로도 책이 된다. 이 말은 처음 전자책을 만드는 사람에게도 문턱이 낮다는 것이다. 경험이 돈이 되는 시대에 여러분의 다양한 경험을 누군가에게 전자책으로 나눠준다면 그만큼 값진 일도 없을 것이다. 전자책은 마음만 먹으면 종이책..
2년 전, 우연히 전자책을 접할 계기가 생겼다. 종이책만 고집하던 내게는 그야말로 신세계였다.
때마침,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모든 이들이 온라인의 세상으로 관심을 기울일 때여서
그런지 전자책 역시 날개를 단 것처럼 사람들에게 널리 다가갔다.
종이책과 전자책의 각각의 장단점이 있겠지만 전자책은 어디서나 편리하고 비용이 들지 않는다는 점,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다는 점을 장점으로 들 수 있겠다.

몇 년 걸려 썼던 종이책과는 달리 전자책은 짧은 페이지 수만으로도 책이 된다.
이 말은 처음 전자책을 만드는 사람에게도 문턱이 낮다는 것이다.
경험이 돈이 되는 시대에 여러분의 다양한 경험을 누군가에게 전자책으로 나눠준다면 그만큼 값진 일도 없을 것이다.

전자책은 마음만 먹으면 종이책보다 출간이 쉽다.
초보자들도 어렵지 않게 할 수 있는 좋은 도구다.
이 책을 통해 지금 바로, 가볍게 전자책을 만들어보길 바라며...
일상의 작은 것들을 반짝반짝 빛나도록 사람들에게 용기와 위로를 주는 일을 합니다.
사소한 일상이 누군가에게 위로가 되길 바라며 오늘도 아주 작게 일상을 특별한 눈으로 바라봅니다.

이 책이 처음 전자책을 쓰는 사람들에게 쉽고 가볍게, 꾸준히 쓸 수 있는 동기가 되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저서 <인생을 바꾸는 아주 작은 습관> 외 다수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